해피시스터즈 재방송 줄거리 다시보기~ 해피시스터즈 70회 재방송 보러가자~

 

 

 

 

 

 

해피시스터즈 재방송 다시보기 클릭 ~

 

 

 

 

해피시스터즈 E70.180314 방수영이 집안을 구부렸다.

이진섭 (강서준)은 조화영 (봉수영)의 달콤한 거짓말에 완전히 속아 넘어졌다. 66 회 SBS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수흥 감독 한영미 작) ).

 

이날 선화 (김선화)는 자신의 집을 몰래 돌린 황영호에게 화가났다.

황영은 당황한 진수 프에게 진실을 묻고 “내 이름을 바꾸는 것이 옳다”며 “돈을 모으면 집에 살지 않니?”라고 비난했다. E70.180314 그래서 진수영은 어머니에게 “나는 그 이야기를 들어야한다.”고 말했다.

 

그가 황제에게 집을 포기하라고 E70.180314 말했을 때, 황영은 해피시스터즈 재방송 E70.180314 해외 유학 중의 도둑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 때

그는 그가 말하고 있기 때문에 그의 집을 돌려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황씨는 말도 아니고 황영영

의 편이었다. 그리고 그런 태도를 비난했다.

황영은 자신의 배경과 진성이 그를 버리고 그를 해피시스터즈 재방송 E70.180314 선택했다고 거짓말을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집

이름을 다시 자신에게 E70.180314 보냈습니다. 황영아의 아빠가 줄 수있는 돈을 물었다. 황영은 약 5000 억 원

을 거짓말했다.

 

7

 

그가 어리석은 꿈을 꿈꾸며 과거의 기억을 회상하면서 눈물을 흘 렸습니다. 조롱받는 사람은 그 집을 그의 이름으로 만들고 집 문에 명찰을 치고 그가 죄책감을 재방송 느낀 것을 상기시켰다.

 

투자가 투자를받을 때까지 재방송 E70.180314  기다리라고 나에게 말했다. 연설을 치료하라고 말했다. 뉴스를들은 후 달려 드는 혜중 (오영일)은 우스웠다. 이 대변인은 인감과 주민등록증을 넘겨 혜정에게 주식을 줬다고 말했다. 혜정은 황영과 대화 할 수 없어 진섭과 이야기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인정해야한다.

 

혜정은 집안에 모든 사람들을 붙잡고 있다는 해피시스터즈 재방송 E70.180314 사실에 놀랐다. 그는 진팝에게 속옷을 씻으라고 지시했다. 그는 신상품 개발에 대한 지시를 내리라고 말했다. 5000 억 원으로 속옷을 씻고 싶어했습니다.

 

67 회 예고편에서 황영영은 임신 해피시스터즈 재방송 E70.180314 진단을 받고 입원 한 병원에 매번 기분이 좋지 않았다는 핑계로 병원을 찾았다. 그는 의사에게 임신 중에 무엇이 잘못되면 다시 돌아올 돈이 없기 때문에 다시 이런 식으로 나를 자극해서는 안된다는 거짓말을 펼친다 고 말했다.

 

의사는 뻔뻔한 태도로 화가났다. 재방송 “너는 나를 위협 해?” 나는 황영을 데리고있는 창고로 향했다. “나는 남편과 태어나지 않은 몸을 속일 수 있도록 거짓 임신 증명서를 가져 갔다.”

 

8

 

그때, 이것을 목격했고, 그는 재방송 “가짜 임신에 놀랐다?”

 

반면 재재웅 (오대규)은상은 (한영민)을 평온함으로 대우했다.

 

“나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매일 병원에 출근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사명이 물었다. 그래서 재웅은 “예”라고 확고히 대답했다.

 

“진희 (이영은)는 어떨까요?” 진희 씨는 재영 씨의 해피시스터즈 재방송 E70.180314 집에 시간이 없다면 진희는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있다 “고 말했다. 재웅 씨는 “상은이 없다. 진희 씨는 Mr.

 

태웅과는 다른 태도로상은이 내게 말했다. “갑자기 나에게 뭐하고 있니?” 승웅은상은을 똑바로 쳐다 보며 “언젠가는 실수하지 않도록한다. 나는 앞으로 오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했다. 나머지 동상은 충격을 받고 혼란 스러웠습니다.

 

 

 

 

 

 

해피시스터즈 재방송 다운받으러 가기~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